본문 바로가기

3040맛집

부산 광안리 밥집 해물장 미포집 추천해

위치는 아래에서⬇️⬇️⬇️⬇️⬇️

[카카오맵] 광안리엔미포집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153-1 2층 (광안동) https://kko.to/qZdBfxjMiu

광안리엔미포집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153-1

map.kakao.com


한주의 시작 월요일 퇴근하고 지치지만 밥은 먹어야하기에 내사랑 애진이와 같이온 광안리 미포집!


위치가 광안리 해변가에 있어서 먹고 산책하기 아주 좋은 위치에요!
먼저 가게 내부부터 보시죠!

들어가자마자 느낀게 매장관리가 아주 잘된집이구나 느꼈어요. 매장이 깨끗함은 물론 테이블이 모두 반짝반짝 하는게 아주 청결해서 해물을 다루는 집라고 생각이 안들게 깔끔했어요!(향기롭다는 느낌까지 들어…)

메뉴는 아래에!

메뉴는 해물장 정식 메뉴도 있고 솥밥메뉴도 있어 다채롭네요~! 애진이랑 마찝이는 해물장으로 고고고!


주문을 하고 기다리니 어느새 내어진 에피타이져!
먼저 방울토마토 샐러드로 입가심을 하고 버섯탕수의
새콤함에 입맛을 살렸어요~! 자칫 너무 신맛이 올라온다 싶으면 단호박 튀김으로 깔끔하게 뒷처리까지! 에피타이져만 봐도 내공이 느껴지는 집이네요!

얼마 지나지 않아 내어진 해물장 정식! 2~3인용으로 손색없을 구성으로 나왔습니다! 돌솥밥이라는게 아주 좋네요!

가까이서 본 해물장에는 문어, 게, 새우, 가리비, 전복, 골뱅이, 연어가 있었고 가운데엔 간장의 짠맛을 잡아주기 위한 날치알계란소스가 자리잡고 있어요!

간장에 빠지면 섭섭한 김과 와사비까지! 정말 완벽하네요!

반찬에도 내공이 느껴집니다! 해물장에 집중하라고 내어진 정갈한 반찬들… 특히 궁채나물이 맛있었네요!

대망의 돌솥밥입니다. 밥을 옆에 깨가 들어있는 공기에 덜고 누릉지 물을 담으니 구수한 냄새가 올라오네요!

미역국 역시 좋았습니다! 딱 집에서 먹는 홍합 미역국맛!

자칫 짜다 생각들면 이 소스에 찍어 드시면 딱이네요!

해물 간장을 미리 덜어놓은 밥이 슥슥 비벼먹으면 또 별미에요~! 특히 김에 싸서 해물장과 같이먹으면 재미있고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

이제 본격적으로 새우부터 시작합니다~! 탱클탱글함이 살아있고 짜지않은 맛! 기분이 좋아지네요~!

새우를 시작으로 문어, 골뱅이, 가리비, 게장, 연어 정말 다채롭게 즐겼습니다. 다시한번 말하지만 짜지않은맛! 비린내도 없어서 냄새에 민감하긴 분들도 해물장을 맛있게 즐기실 수 있어요!

마무리는 한쿡인답게 구수한 슝늉으로!!!
즐거운 한끼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