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40맛집

부산 연산동 옛날통닭탕 닭도리탕 옛날통닭 최고야

이제 막 결혼한 신생 부부인 봉구&더키 커플과의 더블데이트! 1차로 과메기를 먹고 2차로 온 옛날통닭탕 소개드려요!

위치는⬇️⬇️⬇️⬇️⬇️
[카카오맵] 옛날통닭 탕
부산 연제구 고분로31번길 41 (연산동) https://kko.to/zX2NiCKDze

옛날통닭 탕

부산 연제구 고분로31번길 41

map.kakao.com

먼저 메뉴판이 우릴 반겨주네요!  딱 가게 상호명과 같이 옛스러운 통닭과 정겨운 추가메뉴들 그리고 닭도리탕이 있어요! 너무나 다 좋아하는것들이라 선택장애가 왔었어요!

기본찬도 옛날통닭스럽습니다! 양배추샐러드, 무피클, 새우알칩. 참고로 봉구남편 더키는 분위기 좋은 술집도 좋아하지만 이렇게 숨은 골목맛집을 더 좋아하는 사람이에요! 그건 마찌b도 마찬가지라 함께 음식과 술을 즐기면 너무너무 좋답니다!

바로 맥주를 시키는 우리들… 술은 거의 저랑 더키만 먹는데 이날 정신없이 달렸네요! 과메기도 좋았는데 여기도 소개시켜줘 너무 고마웠어요! 비록 더키는 기억못하지만 좋은 추억이 되었네요!

생맥주도 이렇게 딱 시켰습니다! 애진님과 봉구님의 말로는 둘다 인사불성이 되었다던데 동의하지 않고요. 알딸딸하게 즐겼습니다.

닭도리탕입니다! 이거이거 사실 취한걸 인정해야겠네요! 내용물을 뜬 사진을 안찍다니… 죄송합니다. 말로써 표현하자면 자작한 국물에 닭, 파, 메투리알, 가래떡, 양파등을 넣고 끓인 전형적인 국물스탈 닭도리탕이었습니다!
국물이 졸아들면서 보이는 당면이 닭을 다먹고도 술을 즐길 수 있게끔 해주었습니다!

이건 정말 미쳤다는 말이 나오는 후라이드 통닭입니다. 한입 베어물자마자 바삭보다는 버석 하는 식감과 함께 앞니가 튀김옷을 해쳐 부드러운 닭의 살에 파뭍히는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염지도 적절했고 하… 또먹고 싶다… 진짜 너무 최고였습니다. 이때까지먹은 옛날통닭중 1등이었습니다!

4명이서 1차를 하고 왔는데도 닭을 또 시킬 정도였습니다. 이거 두마리째거든요! 닭도리탕도 맛났지만 후라이드는 더 맛났습니다. 다음에 또 갈껍니다. 정말로정말로 잘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