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40맛집

일본 오사카 우메다 이치란라멘 소문만큼 맛있어

애진님과의 첫 해외여행지인 일본… 첫 해외여행에서 깜짝이를 만들어버린 우리 부부의 정력에 5%정도 기여한오사카 우메다 맛집 이치란라멘 소개드립니다.

위치는⬇️⬇️⬇️⬇️⬇️

https://maps.app.goo.gl/GF3zzNdwZC86TyjM9?g_st=ic

이치란 우메다 · 4.1★(1806) · 일본라면 전문식당

일본 〒530-0012 Osaka, Kita Ward, Shibata, 1 Chome−3−1 B1F

maps.google.com

오사카에 수많은 이치란이 있지만 그중 우메다에 있다는건 사람들이 잘 몰라요! 맛집은 주로 난바나 도톤보리로 많이 가기때문에 쇼핑중심인 우메다에서는 끼니 해결을 잘 안하기 때문이에요.
하지만 줄은 서기때문에 이렇게 줄을 서라는 안내가 있습니다!

안내처럼 줄을선 한국인과 일본인 그리고 중국인입니다! 2시가 넘은 시간인데도 줄이 꽤 있어 우리부부도 30분은 넘게 기다렸어요. 줄이 길어도 회전이 빨라 금방 자리가 나는편이니 기다리시기 그리 힘들진 않을거에요!

일본어를 몰라도 여기서부터 몇분 걸린다는 표지네요! 이걸 보면 곧 들어가신다고 봐도 되요!

앞에 두세팀만 남았을때 입구 앞에서 찍은 라면 키트에요! 사먹어 보지는 않았지만 꽤 이치란라멘 맛을 낸다고 합니다.

두근두근 입장후 키오스크로 시킵니다. 한국어 번역기능이 있어서 손쉽게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고 자리를 슬쩍 보니 다들 저렇게 라면에 집중하고 있었어요! 먹다가 망한다는 오사카를 상징하는 말에 걸맞게 사람들이 음식을 즐기고 있었어요!

주문하고 자리가 정리될때까지 기다리면 이런 종이를 줍니다. 입맞에 맞추어 맛, 기름짐, 파, 차슈, 매운소스, 면의 익힘을 고를수 있어 좋아요!

자리는 이렇게 프라이빗하게 되어있습니다. 혹시 커플이나 부부있으시면 실망마세요! 칸막이를 접어서 함께 즐깅수도 있습니다!


일단 물부터 마십니다! 점원을 부를 필요없이 자리에서 쫄쫄 따라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주문서를 점원을 호출하면 아래쪽이 싹 열리면서 점원이 뿅하고 나와요! 앞쪽 뚫린 공간으로 아까적은 종이를 전달하면 입맞에 맞는 라멘이 곧 나온답니다.

라멘이 나왔습니다 비쥬얼 한번 보세요! 챠슈랑 계란도 추가해서 더욱 푸짐합니다! 아… 이걸보니 또 일본을 가고 싶네요! 한여름이라 진짜 더웠지만 맛났던 음식들은 잊지를 못하겠습니다!

프라이빗함의 극치! 대화할 필요없이 팻말을 보여주면 종업원께서 확인하고 요청사항을 들어줍니다!

애진애진님의 일반 라멘이네요! 차슈는 기본으로 있고 파는 취향껏 요청하시면 됩니다. 애진님이 먹고 더 시키지 않은걸 보니 양은 적당했나 봅니다.

아니요… 적당하지 않았나봅니다. 계란하고 챠슈를 요청해서 넣어먹었습니다. 허헣… 역시 애진애진!

성인 남자한테는 조금 적은양일수도 있습니다만! 이렇게 밥을 추가해서 먹을 수 있으니 충분히 배부르게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크으… 면도 면이지만 저 돼지 베이스의 구수한 국물맛… 한국엔 왜 저런 라멘이 없을까 한탄해 봅니다. 잘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