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40맛집

일본 오사카 도톤보리 우오신스시 초밥 진짜커

애진님과의 일본여행 그 두번째집 바로 그 유명한 오사카의 거리! 도톤보리에서간 스시집입니다.
원래 가려던 스시집이 너무 복잡한 관계로 발품을 팔다 들거간 우오신스시 소개드립니다.

위치는⬇️⬇️⬇️⬇️⬇️
https://maps.app.goo.gl/N1RxiYYPKgPXAXVF8?g_st=com.iwilab.KakaoTalk.Share

우오신 미나미점 · 4.1★(1280) · 스시/초밥집

일본 〒542-0074 Osaka, Chuo Ward, Sennichimae, 1 Chome−7−9 あじびる南 1F

maps.google.com

우연히 들렸지만 여기도 알고보니 유명한 맛집이더라구요! 원래 웨이팅이 있어 이렇게 웨이팅 키오스크가 있는데 저희는 운좋게 거의 웨이팅을 안했었어요!

들어가기전에 한컷! 못생긴 마찌b가 초밥장인으로 변했습니다. 여행지 답게 이런 소소한 사진맛집이 있네요!

들어가서 자리를 잡자 이런 메뉴판을 주셨습니다! 한국어가 써져있어 한국인 관광객도 어렵지 않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뒤에는 주류 메뉴가 있네요! 그냥 손가락으로 가르키면서 주문하면 알아서 주십니다!

자리는 이렇게 초밥장인을 볼 수있는 자리가 있는데요! 관광객이라면 이런 자리가 좋겠죠? 신선한 재료들을 볼수 있을 뿐더러 멋집 초밥장인들의 현란한 솜씨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이런 프라이빗한 자리도 있으니 부끄럼쟁이들이나 방해받기 싫어하시는 분들는 이런 자리로 택하시면됩니다.

들어와서 보니 식신로드에 나온 맛집이더라구요! 근데 맛집인데 식신로드? 뭔가 있다 싶었어요!

그 뭔가입니다! 초밥크기가 상상초월인데요. 이때까지 먹던 초밥의 3배정도 되는 크기입니다. 성인이 아무리 잘먹어도 10피스 먹으면 배부를 정도입니다.

젓가락하고 비교해보면 확실하죠? 일본초밥집의 실력을 보려면 이 계란초밥부터 먹어보라 하더라구요! 딱 집어 먹어보니 고소한 계란맛에 은은한 단맛이 푹신하게 퍼지는 맛으로 너무 좋았습니다.

새우초밥 크기가 장난 없습니다. 애진님은 일본 새우가 한국새우보다 크냐고 물어보는데 아마 여름 도톤보리에서 너무 걸어서 지능이 떨어진것 같았습니다.
아무튼 새우 너비가 성인손가락 2~3개 만하고 길이는 중지(죄송함다) 만합니다.

애진님과 제가 극찬을 했던 성게알 초밥입니다. 일본이 성게알에 진심인건 다들 아실테죠?

참지 않고 한점 집어서 먹어봅니다. 크으… 맛을 표현하자면 입에서 살살 녹는 성게가 밥과 섞이면서 기분좋은 달달한 바다내음을 준다음 오이의 시원함과 같은 상쾌한 씻어내림을 주는 그런 맛이라 할 수 있습니다.

성게알 초밥을 먹고 참지않고 나마비루와 에이드를 시켜봅니다. 애진님도 기분이 좋은지 에이드를 연신 들이키네요! 나마비루로 말할것 같으면 한국 생맥보다 더욱 생생한 맛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조개 관자토밥인데 크기가 큰데 비해 너무나 부드러움 식감을 주었습니다! 이렇게 큰 관자가 덮힌 초밥이라니… 상상속의 맛을 실제로 느껴보았네요!

일본하면 또 장어지요! 장어에도 진심이기에 한번 시켜 먹어봤는데 왠일… 너무 맛나서 기절할뻔 했습니다. 하지만 진짜는 다음에 나옵니다.

주인공인 참치입니다! 진짜 한국에서 먹는 참치는 참치가 아니라는걸 여실히 보여주는 그런 맛입니다! 다른 초밥보다 비싸지만 돈이 아깝지 않은 그런맛… 참치는 녹는거구나 라는걸 알게해준 그런 초밥이었습니다.

애진님이 폭주를 해서 소라를 시켰습니다! 애진님은 소라 매니아라 이런 집애서 소라를 놓칠 수 없다네요!

저렇게나 많이 집어먹습니다. 저는 한 두점 맛봤나? 암튼 애진님 소라사랑은 알아줍니다. 덕분에 저는 초밥을 애진님 보다 더 먹을 수 있었습니다. 고맙고 사랑합니다!

너무 배가불렀지만 계속 들어가서 정말 탈탈 털릴뻔 했습니다! 맛났던 초밥을 한번더 시켜 또 찍어본 우리… 일본초밥 그립읍니다. 정말 잘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