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40맛집

해운대 엘시티 치킨 노랑통닭 포장 배달 신속해

애진애진님은 빠싹한거에 미쳤어요! 그래서 맨날 치킨도 빠삭하고 고소한 후라이드 베이스만 시켜먹어요. 빠삭한후라이드의 대명사로 한달에 한번은 꼭 시켜먹는 노랑통닭이 집근처 LCT에 생겼다고해서 가본 노랑통닭LCT점 소개드립니다.

위치는⬇️⬇️⬇️⬇️⬇️
[카카오맵] 노랑통닭 부산엘시티점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 30 포디움동 1층 1027호 (중동) https://kko.to/R6cTHnHafz

노랑통닭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 30

map.kakao.com

노랑통닭 엘시티점의 메뉴판이에요… 정말 죄송하지만 치킨 먹을 생각에 매장은 찍지 못했네요! 그냥 글자로 소개드리자면 야외에 5테이블 정도 있고 미포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어서 뷰가 좋았었던 기억이에요! 다음에 매장에서 먹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집으로 싸가지고온 노랑통닭. 치밍쑨이라고 1월에 공개된 열불품은 3종치킨과 똥집튀김이에요! 노랑통닭 양 많은건 아시죠? 이렇게 포장응 단단히 했는데도 양이 넘처 흘러 내릴거 같아요!

이건 누릉지맛이에요! 고소한 소스와 누릉지가 같이 버무려져 안그래도 바삭 고소한 노랑통닭의 맛이 더욱 진하게 느껴진답니다.

마라치킨이에요! 요즘 핫한 마라맛을 정말 맵게 첨가하여 맛나게 탄생시킨 치킨으로 때깔이 나 맵다! 보여주고 있네요. 참고로 사장님도 마라맛 맵다고 경고했을 정도입니다.

기본중의 기본 후라이드입니다. 빠싹한 튀김옷이 노랑통닭 특유의 식감을 만들고 특히 은은한 카레향이 닭내를 잡아주는걸로 유명한 그 가마솥치킨! 애진님이 사랑하는 맛이에요!

이것도 애진님이 너무나 좋아하는 닭똥집! 식감이 탱클하고 중간중간 있는 감자가 큼직하게 들어있습니다! 특히 이 감자를 노랑통닭 양념소스에 찍어먹으면 정말로 맛있답니다!

기본으로 주시는 무피클과 양념소스 그리고 소금이에요! 똥집 추가했다고 한세트씩 더 주셨네요!

전체샷을 더욱 가까이 찍어봤습니다! 양이 장난 아니죠? 실제로 젓가락을 4개를 주셨는데 저희는 2명 이라는점!
아니아니 깜짝이도 뱃속에 있으니 3명이네요!

먼저 입가심으로 감자를 먹어봅니다. 바삭한 튀김옷 사이에 포슬포슬한 감자맛이 진하게 느껴지네요.

누릉지맛입니다. 제가 정말로 맛있게 먹은 맛이에요! 원래 달달한건 안좋아하는데 이건 기분좋은 단짠단짠이라 정신없이 먹었네요! 누릉지 특유의 진한 고소함이 느껴집니다.

이건 후라이드! 애진님 전용이라 한조각만 먹을수 있었어요! 한조각만 더 먹으려 손을 뻗었지만 타짜의 아귀가 고광렬의 손을 찍어버리듯 절 찍어버리더군요… 마침 노랑통닭의 모델이 유해진님이라 더욱 와닿은 손놀림이었습니다.

마라맛입니다. 꽤 매웠습니다. 애진님이 한입먹고 물을 벌컥벌컥 마시더군요… 너무나 고소했습니다. 애진님은 매운걸 못먹거든요! 마라맛은 정말 마라향이 진하고 매콤을 넘어서 아주매운 맛이었어요! 물론 그사이 치킨의 단맛이 중심을 잡아주어 기분나쁘게 맵지는 않았어요!

역시 두명이서는 무리라 남은 치킨을 다음날 카레 치밥으로 만들었었어요! 노랑통닭은 양이많아 남으면 마요네즈,간장이나 이렇게 카레덮밥으로 먹음 좋아요!

급하게 한술 떠 봅니다. 집근처 LCT에 이런 맛집이 생기다니 신속한 배달, 포장은 물론 미포 나들이갔을때 매장안에서도 먹기 좋겠네요! 정말 잘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