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40맛집

해운대 장산역 백소정 마제소바 돈카츠 세트메뉴 구성져

애진애진님이 가고싶다고 노래를 부르던 백소정에 드디어 가보았네요! 애진님이 안가준다고 개삐졌던 그곳 장산역 백소정 소개드립니다!

위치는⬇️⬇️⬇️⬇️⬇️

[카카오맵] 백소정 해운대장산역점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로 802 1층 (좌동) https://kko.to/iVzece9V5A

백소정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로 802

map.kakao.com

백소정은 애진님이 가고싶어하는 모든점을 가지고 있더라구요! 그중 첫번째! 맹물이 아닌 차를 준다는점! 구수한 찻물이 식욕을 돋웁니다.

백소정은 소바 그중 특히 마제소바가 유명한데요! 마제소바에는 무료공기밥을 요청하여 남은 소스랑 비벼드실 수 있으니 돼지 이웃님들 참고 바랍니다.

온소바도 있으니 겨울에도 즐겨요! 온소바에는 새우튀김도 나오나본데… 저 새우튀김 정말 맛있습니다.

다급히 읍식을 시키라는 애진님의 요청에 한껏 바빠진 제 손입니다! 돼지이지만 손은 그나마 말라보이는게 수많은 설거지와 주문으로 인해 살찔 틈이 없어서 그런게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마제소바랑 돈까스랑 어울릴만한 깍두기와 단무지가 나왔네요! 당연한 말이지만 리필도 됩니다~!

마제소바 세트입니다! 마제소바만으로도 푸짐한데 큼직한 돈까스가 6조각이나 같이 나옵니다! 세트가 정말 구성지네요!

마제소바를 비비는 우리들… 침이 좔좔 흐릅니다만 블로그를위해 그냥 일단 비비기만 합니다… 다른것도 찍어야죠!

애진님의 픽 모듬카츠입니다! 역시 큼직한 돈까스, 그리고 새우튀김2개, 우동, 밥이 나옵니다!

카레는 세트에 나오는게 아닙니다! 이때까지 백소정 가자 졸랐는데 안가준 서러움과 배고픔에 미친 애진님이 카레를 추가했습니다! 저는 분명 다 못먹을거라 경고했지만 정신이 아득히 나간 애진님의 성화에 바들바들 떨면서 시켰습니다!

미니우동이지만 금방 삶은것같은 우동사리와 깔끔한 국물이 입맛을 돋웁니다!

애진님이 시킨 미니카레도 한끼 식사로 하기에 손색없는 양과 큼직한 건더기로 존재감을 드러냅니다!

새우튀김 제가 사진 키운거 아니고 정말로 큽니다. 아마 한 20cm는 될겁니다! 특제소스도 같이 주시니 혹시 새우튀김 전용 소스가 안나오면 요청해보세요!

푸짐하게 담아본 구성진 한샷입니다. 세명이서도 겨우 먹겠는데 애진님은 정신이 나가서 다 먹을수 있다고 자기에게 최면을 걸고 있습니다!

동영상처럼 젓가락이 미쳤습니다! 먹고싶어 음식을 부수는 애진님… 너무 죄송합니다. 이렇게 좋아하는줄 알았으면 진작에 같이 갔을겁니다…

카레를 두숟갈 뜨고는 더이상 들어가지 않아 저를 쳐다보고 목짓을 하는 애진님… 눈물을 머금고 카레를 먹어봤는데 너무 맛나서 한계를 초과해서 먹었습니다. 배 터지겠네요!

아까 말씀드린 특제 새우튀김 소스와 리뷰이벤트를 통해 받은 추가 새우튀김입니다. 정말 애진님… 존경 또 존경합니다!

결국 다 못먹고 돈까스를 전량 포장합니다! 포장 요청하면 이렇게 봉투와 상자를 주시니 구성진 세트를 다 못드시는 분도 부담없이 시키시고 포장해 가시면 됩니다. 너무 잘 먹고 배부르게 즐겼습니다!